본문 바로가기
유용한정보/후기모음:D

아이나비 K7

by Oranc 2008. 12. 7.

[얼마전 구입한 K7 네비게이션] 가격 : 약 540,000원정도..
  구입하자마자...
  집에들어와서 포장된 네비게이션을 개봉했다. GPS 수신이 제대로 되지 않았고, 혹시나 해서 마당으로 나가서 한~참을 기다리다보니 드디어 현재 위치를 찾을 수 있었다. E-Book, 동영상, 음악감상, 차계부, DMB 등 다양한 기능이 지원되었다.
카펙을 구입해서 이어폰선을 연결해서 사용하니 소리또한 빵빵하게 잘 들렸다.

상세스펙
아이나비3D맵, 터치스크린, 7인치, SiRF3, 3D가속칩내장, 지상파DMB,  멀티태스킹, 화면분할, MP3, 동영상, 듀얼밴드DMB, SDHC지원, USB호스트, 착탈배터리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블루투스, 뚜벅이모드(?), TPEG교통정보수신(유료), 이미지뷰어, 텍스트뷰어, 노래방, 게임, 차계부, 후방카메라단자

  상단에 나열된 것은 이 네비를 사용하면서 주로 사용했던 기능이고, 아래는 거의 사용할일이 없었다.
  일년에 한번씩 맵을 업그레이드 해야 했고, 일단 제품 구입시 1회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을 받았다. 맵 뜨는 속도도 3D인 탓에 느릴까봐 걱정했는데 그리 나쁘지 않았고 전반적인 맵 디자인이나 메뉴 구성또한 마음에 들었다. 어딜가더라도 걱정없이 고고씽^^*

리얼3D 입체형 내비게이션ⓝ아이나비K7(8GB)기본패키지(넌글래어타입 LCD)
453800 / 디지털가전/휴대폰
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